top of page
Our
School
PDI는 소수정원 밀착 수업을 바탕으로 실용성 있는 언어교육, 목표 달성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명분없는 시간을 채우기 위한 교육은 실시 하지 않습니다. 또한 소인수 학습을 바탕으로 조기유학 관리, 여름 겨울 영어캠프, 인턴십, 발런티어, 기업 연수 등의 여러가지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를 몸으로 익히는 교육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Our
Students
PDI의 학생들은 구태 한 문법 강의 위주의 어학연수나 어학교육 대신 자신의 목표와 희망에 맞는 교육을 받고 싶어 하는 열정 높은 학생들입니다. 영어의 실력이나 수준에 상관없이 자신이 목표를 하고 있는 목적 달성에 100% 열의를 보여주는 학생들이 PDI가 추구 하는 학생상 입니다.
Our
Textbooks
캠프나 조기유학생들은 ESL 교재를 사용하지 않고 McGraw Hill사의 현지 공립학교 영어 교재를 사용하여 현지 공립학교 학업과 동등한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여 빠르게 진행하고 있는 영어 교육 수준에 맞추어 더 빠르게 현지 영어수준에 적응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Our Teachers
PDI의 강사진은 100% 캐나다인 원어민 강사들로써 명문 대학 졸업생임은 물론 다년 간 ESL학생들을 전문으로 교육 해온 경력자들입니다. 조기유학이나 캠프 전담 강사지들은 캐나다 현지 BC주의 교사 면허를 소지하고 있는 공립학교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받아 볼수 없었던 소수 정예 과정을 통해 영어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게 되었고 다른 학원에서는 불가능했던 질문이 있을때 바로 앞에 선생님에게 물어보면서 공부할수 있다는 점이 PDI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어학연수 이 모양
늘 신경 써 주시는 선생님과 마주 앉아 공부하면서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고 자기가 필요한 영역에 대해 속시원하게 언제나 질문 하고 답변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영어 교육 후에는 좋은 일자리 까지 알선해 주시고 일하는 동안에도 면밀히 서포트 해주셔서 정말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워킹홀리데이 인턴십 과정 박 모씨
처음에는 오기 싫었지만 너무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홈스테이 엄마도 너무 자상 하셨고 같이 있던 홈스테이 동생들도과도 너무 재밌게 잘 지냈습니다. 공부는 좀 어려웠지만 확실히 많이 실력이 향상 된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미국여행이 제일 재미있었습니다. 앞으로 캐나다에 와서 유학을 하고 싶은 생각이 생겼습니다.
여름 캠프 김모양 (초6학년)
아이를 캐나다에 혼자 보내고 처음 1년간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습니다. 처음에 약속한 바와는 다르게 한국인 홈스테이집에서 제대로 이행해 주지 않은 점도 많았고 아이 공부나 학사 관리에 제대로 대응 해주지 못해 많은 한국에서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그러나 PDI의 조기유학 관리 시스템을 접하고 정말 한국에 있는 학부모가 원하는바를 속시원하게 모두 커버해 주시는 것에 정말 놀라왔습니다. 모든 조기유학생 부모님들에게 꼭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조기유학 이모군의 아버님
bottom of page